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[ 교환/반품관련 ] 모니터에서본 색상과 실제 제품색상이 차이가 납니다.


    - 쇼핑몰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은 실제 제품을 촬영하여 올려놓은 제품입니다.

     

      고객님의 컴퓨터와 모니터 설정에 따라 똑같은 제품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나 이는 제품의 색상 차이가 아닌 컴퓨터 환경상의 차이로

     

      제품의 색상 하자나 문제라고 볼수 없으며, 그로인한 제품 교환, 반품등은 불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[ 교환/반품관련 ] 모자사이즈가 기재되어 있는 상세사이즈와 차이가 납니다.


    - 기본적으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 1-2cm 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  그 이유는 모자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과 위치(도구)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발생되게 되며 그로인해 약간의 차이는 발생됩니다.


     

  • [ 기타 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- 회원탈퇴는 로그인 하신후


      정보수정 우측 하단부분에 있는 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 탈퇴됩니다

  • [ 교환/반품관련 ]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
    - 결제유형에 따라 환불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

    - 무통장: 주문취소, 환불접수는 고객의 환불계좌 확인 후 1~2일안으로 처리됩니다.

       단, 토,일/공휴일은 제외됩니다.


    - 카드: 주문취소, 환불접수는 즉시처리/단, 카드사 전산에 승인되는데에 약 3~4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   

    - 계좌이체: 주문취소, 환불접수는 즉시처리/은행전산에 승인되는데에 약 2~3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• [ 주문관련 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- 캡월드 로그인->마이샵->주문조회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

    - 배송 전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(031-759-7471) 혹은 Q&A게시판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배송중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.


    - 무통장입금으로 상품금액 입금 전에는 결제된 경우가 아니므로 취소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.


    - 교환 및 환불에 관해서는 절차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.


     ※신속한 처리를 위해 상품 주문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배송절차에 따라 모든 시스템이 자동 전산화처리로 중간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관련 ] 교환 및 환불을 할 경우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?


    - 구입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모두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.


    - 제품 수령 후 캡월드 내 교환 및 환불접수 후 7일이내 캡월드 물류센터로 상품이 도착하여야 합니다.


    -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경우 캡월드에서 상품을 안전하게 받아 다시 판매가 가능하도록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.

     

    - 한번이라도 착용하여 새 제품과 다른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    - 제품에 붙어있는 택을 제거하거나 택을 훼손(오염 및 낙서) 시켰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    - 제품이 운송되는 과정에서 포장미흡으로 제품 불량이 발생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- 교환 및 환불사유가 고객의 변심일 경우, 왕복 배송비(5,000원)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• [ 주문관련 ] 상품 배송조회(주문상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)


    - 상품 발송 후 캡월드에서는 이메일을 통해 송장번호를 전송 해 드립니다.


      (회원가입 시, 메일 수신에 체크하지 않을 경우 전송되지 않습니다.)


    - 이외, 캡월드 "주문 배송조회"를 통해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◆ 상품A/S


    - 상품 배송조회에 이상이 있을 경우 캡월드 고객센터(031-759-7471) or Q&A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.


      [이월상품과 인기상품의 경우 재고변동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지연의 경우 SMS를 통해 배송지연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]

  • [ 교환/반품관련 ] 상품을 반품했는데 카드결제가 아직 취소되지 않았습니다.


    - 상품 반품입고 후 카드취소는 당사에서 1~2일내로 진행됩니다.


    - 당사에서 카드취소 승인 후 카드사 전산 승인기간은 약 3~4일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    (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연락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확인 가능 합니다.)

  • [ 주문취소관련 ] 주문취소, 반품은 어디로 신청하나요?


    ◆ 주문취소


    - 캡월드 로그인->마이샵->주문조회 접속하여 주문취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.


    ◆ 반품


    - 캡월드 로그인->마이샵->주문조회 접속하여 반품신청

      [반품주소: 서울 강동구 천호동 1번지 CJ대한통운 강동 A직영 집배점]

  • [ 교환/반품관련 ] 교환 & 환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- 교환 & 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 물류센터로 7일안에 상품이 도착되어야 합니다.


    - 교환 & 환불건이 접수되어  교환/반품 물류센터로 상품이 도착하면 3~4일 내에 처리 해 드립니다.


    ◆ 교환기간


    - 주문상품이 도착기점/교환상품 발송은 3~4일 소요됩니다.


    [단, 교환요청상품이 인기상품일 경우 발송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]



    ◆ 환불기간


    - 주문상품이 물류창고로 도착기점 약 3~4일 소요됩니다.


    - 무통장입금: 환불계좌/은행/예금주 확인하여 도착기점 1~2일 이내 송금


    - 카드, 계좌이체: 상품 확인 후 카드취소처리/카드사 전산에 승인되는데에 약 3일의 시간 소요

상품 Q&A

MORE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INSTAGRAM @캡월드

TODAY'S
ITEMS

퀵메뉴

위로

아래로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